블로그 이미지
JEEN

서울에 사는 꽃청년의 IT찌질모험기

Rss feed Tistory
세상살이 2009. 1. 7. 23:42

[ +_+ ] 책장을 샀습니다.


2008/12/13 - [IT/Mac] - [ Mac ] 듀얼 모니터를 구성해봤습니다.
2008/07/13 - [Check 책!] - [ Books ] 혹은 게으름의 상징...

 위의 링크들에서 책상 위에 겹겹이 쌓아놓은 책들이 드디어 정리되었습니다.
 
 버렸다, 남줬다가 아니라 책이 있어야할 책장으로 들어갔습니다. (기왕이면 큰 집이 있고, 서재가 따로 있으면 좋겠다 라는 목표가 있기는 하지만요...)



  IKEA 에서 산 책장 조립의 삑사리로 인해 여친림으로부터 쿠사리를 먹어서 몸을 사리면서 결국에야 앗사리 하게 조립을 마치고, 널부러진 케이블을 사리는데 뱃살이 삐져나왔다고 놀림을 받아서 아~ 일본살이 참 힘들구나 라고 생각하면서, 사리 라임을 그만두겠습니다.

  근데 IKEA 좀 비싸네요..ㅜㅜ
, ,
  • BlogIcon cate shin 2009.01.08 09:43 ADDR 수정/삭제 답글

    큰집에 서재.... 겁나 빡세게 벌어야지요~!! ㅋㅋ

    • BlogIcon JEEN 2009.01.14 19:42 신고 수정/삭제

      따거께서 저를 보살펴주신다면야...

  • BlogIcon h0ney 2009.01.12 16:04 ADDR 수정/삭제 답글

    저 책이 보이다니... OS구조와 원리 30일 프로젝트 ㅋㅋ

    반쯤 가려진 저 책은 Linux Programming 인가요?

    4th Edition 원서이려나..

    • BlogIcon JEEN 2009.01.14 19:42 신고 수정/삭제

      전부 냉장고, 세탁기 받침으로 사용될 겁니다.

TOTAL 530,524 TODAY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