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JEEN

서울에 사는 꽃청년의 IT찌질모험기

Rss feed Tistory
IT/Tips 2010.10.23 22:52

설치한 Google Chrome Extension


  새로운 랩톱 디바이스를 하나 장만했습니다.
  그래서 이것저것 옮겨야될 것 중에 요즘 메인 브라우저가 된 Google Chrome Extension 을 몇가지 메모 겸 소개하려고 합니다.

  * Delicious Bookmarks Extension
 - 아실 분은 아시다시피 단순 북마크서비스입니다. 요즘은 Twitter Favorite 를 이용하는 경우도 있기는 하지만.. 전 아직까지 사용하고 있네요.

  * 0Boxer 
 - Gmail 상에서 발생하는 삭제나 메일 전송등의 액션마다 포인트가 발생하고, 이것을 차곡차곡 쌓아가는 형식입니다. 물론 4sq 처럼 일정수준 이용(일정 수준의 포인트)마다 새로운 뱃지를 얻을 수 있습니다. 
 http://www.0boxer.com/leaderboard 를 통해서 매주, 매일의 우수 Gmail 이용자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Rapportive
 - 역시 마찬가지 Gmail 확장입니다. 메일송신자의 소셜네트워크 내역을 메일 오른쪽 공간에 만들어 줍니다. 해당 email 로 가입된 트위터 계정이 있다면 최근 트윗이나, Facebook, Flickr... 그외 여러 소셜 서비스들의 상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utoPatchWork
 - AutoPagerize 의 Google chrome 판입니다. 페이지로 나눠진 웹페이지를 클릭없이 스크롤바 아래로 내림으로써 다음페이지들을 연속해서 볼 수 있습니다.

  사실 개발시에는 여전히 Firefox 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아, 그리고 버젼은 dev channel 에서 받은 8.0.552.11 dev 입니다.


신고
TOTAL 462,450 TODAY 6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