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JEEN

서울에 사는 꽃청년의 IT찌질모험기

Rss feed Tistory
주워듣기 2007.12.25 19:31

국개론... 국문학 개론? 국제관계학개론?

-- 국개론이란...

일본에 무사도가 있는 이유는 쪽바리들이 다 겁쟁이라서 그렇다.


영국에 페어플레이정신이 있는 이유는 그 색기들은 선천적으로 교활할 색기들이라서 그렇다.


중국에서 공자가 학문과 예를 설파한 이유는 짱깨들이 존나 무식하고 무례하기때문이고,


미국이 맨날 세계평화를 주장하는 이유는 이 색기들이 완전 호전적인 개사이코 전투민족이기 때문이다.


그럼 한국이 조용한 아침의 나라, 동방예의지국이라 불리우는 이유도 알 수 있겠지?


국민들이 존나 시끄럽고 도덕 같은건 개똥으로 알고 경제만 살리면 된다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러한 사상적 배경속에서 국민 개새끼론이 출발하는거다.


-- 국개론의 등장배경

달동네에 살면서 대치동의 종부세에 대한 신문기사를 보고 참여정부를
욕하는 이상한 국민,

당뇨 걸렸는데 치료비도 많이 나오고 잘 안고쳐준다고 건보 민영화를
외치는 이명박을 찍어주는 이상한 국민.

애들 영어학원이라도 보내려고 파트타임으로 식당에서 일하면서  자사고
100개 만든다는 이명박을 찍어주는 이상한 국민

부동산 말고 주식에 투자하라는 대통령은 믿지않고 금산분리법 폐지하여
주식 5천포인트 올려 준다는 이명박을 찍어주는 이상한 국민.

IMF때 노숙경험 하고서는 금산분리 폐지하는 이명박을 찍어주는 이상한
국민.

OECD 국가중 손가락을 꼽을 정도로 높은 성장률을 이룩한 국가와 정부는
욕하고, 전국 성장률 꼴지를 기록한 서울시장 이명박은 죽어가는 경재를
살려줄 인물로 찍어주는 이상한 국민.

북한의 천연자원들을 중국이 다 먹는꼴은 봐도 서해안에 자유수역 만드는건
죽어도 못보겠다는 이상한 국민.

특검받겠다고 하니 믿고 찍어주고, 당선되자 특검 안받겠다 배짱 부리는
인간에게는 한마디도 못하는 이상한 국민.

대운하만은 하지 않았으면 좋다고 말하며 이명박을 찍어주는 이상한 국민.
(더 웃긴건 공약을 보면 대운하말고는 경재를 어떻게 살리겠다고 하는지
감을 잡을수도 없음... )

또는 반대로 중국, 인도, 일본은 달나라 가는데 60년대식 대규모 토목공사에
열광하는 이상한 국민

지금까지 했던 회사들은 죄다 부도나거나, 자기말로는 사기꾼에게 속은
건데도 경제를 살릴 CEO 출신이라 말해주는 이상한 국민.

전기세 올린다고 정부는 욕하면서 한전 민영화 한다는 명박이를 찍어주는
이상한 국민.




디씨인사이드의 2007대선갤러리에서 출발(기원은 김근태의 국민노망설에서 시작되었다고 하나 아직은 불분명)...

 모든 사회적 현상을 국개론에 대입하면 설득력 100%이기때문에...

 우왕ㅋ굳ㅋ

신고
TOTAL 485,967 TODAY 10

티스토리 툴바